[20.02.18] 제 규정의 개정 및 제정,폐지(안) 공고 및 의견수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기획홍보팀 | 작성일 | 2020.02.18 14:47 | 조회수 | 1,212 |
1. 본 대학교 제규정관리규정 제7조에 의거 제 규정의 개정 및 제정,폐지(안)을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.
2. 본교 교직원은 공지된 내용과 취지를 확인하시고 제 규정의 개정 및 제정,폐지(안)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본 게시판 공지사항의 의견서(양식)에 의거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관련사항
- 의견 회신 방법 : 이메일(sjm84@dst.ac.kr)
- 의견 회신 기간 : 2020년 2월 21일(금) 15시 까지
- 교무위원회 심의날짜 : 2020.02.24.(월)
2. 본교 교직원은 공지된 내용과 취지를 확인하시고 제 규정의 개정 및 제정,폐지(안)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본 게시판 공지사항의 의견서(양식)에 의거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관련사항
- 의견 회신 방법 : 이메일(sjm84@dst.ac.kr)
- 의견 회신 기간 : 2020년 2월 21일(금) 15시 까지
- 교무위원회 심의날짜 : 2020.02.24.(월)
첨부파일 |
---|